-
홈플러스 시흥점 3월 할인 둘러보기 보먹돼 삼겹살 대박 세일생활정보 2025. 3. 1. 21:59
밥먹고 홈플러스 들렀다가 이번에 이를 갈고 프로모션을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대형마트는 3사 모두 가격 경쟁으로 치열하고 피터지는 싸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기서 누가 이기는지 궁금하긴 하지만 이렇게 서로 경쟁을 하니까 확실히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메리트 있는 쇼핑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10:00~24:00
제가 방문한 곳은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시흥사거리에 위치한 홈플러스 시흥점 입니다. 이곳은 옆에 동네인 홈플러스 금천점과는 조금 다르게 매장 자체가 작은 편이지만 동네사람들이 오고가며 편하게 쇼핑하게 되어 있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3월 시작하면서 어떤 세일이 진행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다이소에 대적할만한 가성비 브랜드, 홈플러스 자체 PB 상품인 심플러스에서 나온 보관용기 시리즈 입니다.
반찬통이나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데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로 따로 출시해서 사용하기 훨씬 편하게 나왔습니다.
요즘 반찬통 가격도 무시 못하는데 2000원이라는 가성비가 확실히 매력적이게 다가오네요.
또, 옆에 후라이펜이 9900원 입니다. 만원을 안넘는 가성비에 확실히 혹할만한 그런 상품이네요.
이번엔 과일 입니다. 홈플러스에 현재 바나나, 샤인머스켓 등등 각종 과일을 판매중인데 딸기 한박스 (900g)이 9900원 입니다.
요즘 과일, 채소값 장난아닌데 딸기 한박스에 9,900원이면 완전 괜찮은 득템 아닌가요? 더군다나 딸기가 못생기거나 알맹이가 작은 딸기가 아니라 꽤나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딸기들로 들어가 있습니다.
혹시나 과일 땡기는 분들 바로 홈플러스로 달려가세요!!
사람들이 유독 많이 몰려있던 코너가 육류 코너였습니다.
현재 소고기 한우가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이 들어갑니다.
참고로 행사가 적용되는 카드는 신한, 국민, 삼성, 우리, 농협, 비씨, 하나, 씨티 등등 거진 어지간한 카드는 할인이 다 들어갑니다.
한우에 품질까지 좋고 가격까지 착하기 때문인지 사람들이 상당히 몰려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홈플러스의 가장 핫한 브랜드 보먹돼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보먹돼 세일 입니다.
보먹돼는 보리먹고 자란 돼지의 줄임말로 홈플러스에서 유독 많이 밀어주고 그만큼 할인 행사가 많은 제품입니다.
돼지고기가 삼겹살 부터 앞다리살 등 부위별로 판매도 하고 찌개용, 구이용, 수육용 등 다양하게 판매중인 제품이에요.
저도 보먹돼를 예전에 할인행사때 사서 먹어봤는데 삼겹살집 가서 먹는거랑 별반 차이가 없을정도로 고기질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대박입니다!
제가 구매한게 이건데 삼겹살이 통으로 6덩어리 들어있고 중량은 대략 1Kg 정도인데, 가격이 8000원이 살짝 안됩니다.
진짜 미친 가격 아닌가요? 이 정도면 집가서 칼로 썰어서라도 구워먹을거 같네요.
저는 딱 보자마자 집었습니다.
보먹돼의 가격은 대체적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런데 제가 갔을때 구이용으로 나온건 거의 없었고 이렇게 통으로 나와있어서 보통 수육용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기 괜찮은 상품이더라구요.
한팩 들으면 묵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요즘 고깃집 가도 삼겹살 1인분에 15000원 하는데 그거에 비하면 1근이 훨씬 넘는 양에 가격이 거의 절반가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집에서 드실거라면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저는 혹시몰라서 한팩 더 구매했구요 냉동실에 하나 두고 또 필요할때 먹으려고 합니다.아,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당당 옛날통닭? 이라고 나왔더라구요.
1마리가 무려 3990원 입니다. 4천원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인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보니 몇가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일단 1인 1마리 한정판매 메뉴이고 전점에 5만6천마리만 판매하기 때문에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또, 옆에 보니까 닭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아마 통닭이 나오자마자 바로 나가기 때문에 이렇게 시간을 따로 정해둔것 같네요.
저는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통닭 한마리에 4천원은 그냥 못지나칠거 같아요.또 발견한 3월 세일은 냉동 치킨중 최강자인 멕시카나 닭강정 입니다.
멕시카나 닭강정은 냉동 닭강정중 가장 맛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냉동식품인데요, 이게 500그람짜리와 800그람짜리가 나눠져 있는데 500그람짜리 기준으로 평소에는 8000원대이고 컬리나 쿠팡에서 가끔 할인때리면 7천원대까지 떨어지긴 하는데 이번에 홈플러스에 가보니 정가에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따지고 보면 하나당 4천원대의 가격을 보여주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두가지 맛이 있는데 빨간양념의 매콤과 갈색 양념의 간장이 있습니다. 둘 다 맛있는데 저는 빨간양념이 취향이어서 매콤으로 두개 담았습니다.
마침 매콤양념은 딱 두봉지만 남았더라구요. 개꿀입니다.홈플러스에서는 다양한 밀키트도 판매합니다. 다른 브랜드의 밀키트부터 시작해서 홈플 자체 브랜드에서 나온 밀키트가 상당히 저렴하게 나오는데요, 전에 홈플꺼 먹어봤다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종종 사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집에서 해먹기 어려운 찜닭이나 감자탕도 팩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데 가격도 6~7000원 정도 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한끼하기 완전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해서 2025년 3월 첫날부터 홈플러스를 탐방했는데요, 이마트에서도 고래잇? 인가 할인 행사로 홍보가 상당히 되어있는 판에 홈플도 홍보좀 많이했으면 싶은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마트도 못지않게 브랜딩도 잘되어있고 품질이 좋지만 솔직히 가격적으로는 홈플러스가 더 괜찮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마트를 자주 이용하기도 하고 직접 눈으로 보면서 장을 보는게 편해서 그런지 자주 가게 되는것 같아요,.
아무튼 홈플러스 갈 계획이 있으시면 쇼핑에 꼭 참고해주세요!반응형